[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밴드 버즈가 미니앨범 ‘Be One'(비 원)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24일 낮 12시에 공식 SNS,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Be On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28일 발매되는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을 포함해 총 5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있다. 영상 속 버즈 멤버들의 분위기 있는 모습이 이번 미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곡들과 함께 어우러져 듣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앞서 버즈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VR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새로운 여름 시즌송 ‘Just One’(저스트 원)을 시작으로 19일 티저에서 공개됐던 버즈 표 발라드 곡이자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이 이어지며 민경훈의 애절하고 폭발적인 목소리가 감성을 한껏 자극한다.

이어 민경훈의 거칠고 남성적인 보컬이 두드러지는 ‘동행’, 빠르고 경쾌한 연주가 돋보이는 ‘Tonight’(투나잇), 애절한 감성을 담은 ‘그때 우리’까지 총 5곡이 담겨있다.

한편, 버즈는 지난 19일 공개한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기록하고, 네이버 TV 뮤직 부문 1위를 하는 등 컴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버즈의 첫 미니 앨범 ‘Be One’은 오는 28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