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펀플러스(Funplus)가 제작,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킹오브아발론: 드래곤전쟁(이하 킹오브아발론)이 지난 17일, 기존 홍보대사인 이정재에 이어 예능감 넘치는 배우 김민교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SNL 등 각종 예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민교는 이정재에 이어 ‘킹오브아발론’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영상에서는 새로운 왕 ‘킹정재(이정재)’를 따르는 ‘김민교’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겨 있다. ‘김민교’는 ‘킹정재(이정재)’의 강인한 다리와 예리한 칼날, 넓은 가슴과 어깨에 매료되며 브로맨스를 예고한다. 특히, 특유의 눈알 연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미공개 영상 말미에는 왕이 되고 싶은 ‘김민교’의 야망을 담아냈다. 누구나 왕에 도전할 수 있는 게임의 특징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부분이다. ‘김민교’는 근엄한 목소리로 왕이 되고 싶다고 말하지만 정작 ‘김민교’를 따르는 자는 아무도 없어 보는 이로 하여금 실소하게 만든다.

펀플러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명품배우인 이정재의 이미지를 통해 킹오브아발론의 대규모 스케일을 표현하고자 했고, 여기에 추가로 발탁한 예능 대세 김민교의 익살스러운 연기를 더해 풍부한 게임의 컨텐츠를 나타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김민교는 ‘SNL’을 비롯한 각종 예능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또한, 현재 ‘킹오브아발론’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이정재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라 할 수 있는 연기자로, 최근 개봉한 영화 ‘대립군’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개봉 예정인 영화 ‘신과함께’, ‘도청(가제)’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킹오브아발론’은 게임 속 드래곤과 부대를 육성해 엑스칼리버의 주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 세계의 이용자들과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승리의 짜릿함과 재미를 맛보게 된다. 자동 번역 기능이 지원되기 때문에 세계 각국의 이용자들과도 무리 없이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킹오브아발론’ 플레이 시 이용자들 간의 협력은 필수이다. 긴밀한 협력으로 자신이 속한 연맹의 힘을 키워나가고, 다른 연맹과의 전투를 통해 보다 큰 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그 속에서 오고 가는 치밀한 전략 또한 승패를 가르는 주요 변수이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의 즐거움만큼 킹오브아발론 게임 속에서도 다양한 컨텐츠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AD
AD
AD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7/18 00:39:31
AD

오늘의 핫이슈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