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남성그룹 워너원이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와 함께 11인의 스타일 화보를 공개 했다.

케이스위스는 패션매거진 쎄씨(Ceci) 8월호를 통해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총 11인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다양한 화보를 선보였다.

'프로듀스101 시즌2'가 방송 됐던 지난 3개월 동안 치열하고 힘들었던 대장정의 시간을 함께 보낸 11명의 러키보이 워너원, 화보는 ‘Our Celebration Day’라는 콘셉트로 진행 됐으며 케이스위스 여름 라운드 티셔츠, 가을-겨울 져지세트, 맨투맨 티셔츠 등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은 물론 촬영 내내 멤버들간 찰떡케미를 표출하며 케이스위스 첫 브랜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케이스위스 X 워너원 화보는 18일 발행되는 쎄씨 8월호를 통해 공개 되며, 케이스위스 브랜드 홈페이지(www.k-swiss.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KSwissKorea)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7월말 워너원 디지털 영상 온에어, 이어서 9월 팬미팅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했다.

AD
AD
AD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7/17 18:16:14
AD

오늘의 핫이슈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