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이 두 번째 월드투어 ‘TAEYANG 2017 WORLD TOUR ‘WHITE NIGHT’의 일정을 확정했다.
빅뱅 태양이 자신의 두 번째 월드투어 ‘TAEYANG 2017 WORLD TOUR ‘WHITE NIGHT’’ 개최를 확정 지었다.

태양은 오는 8일부터 치바, 고베 등 총 2개 도시, 4회 공연, 14만 관객을 동원하는 일본 스타디움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나서게 된다.

지난 2014년,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 ‘RISE +SOLAR & HOT’를 발표, 오리콘 앨범 위클리 랭킹 2위를 기록하고 솔로투어를 개최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괄목할 만한 행보를 보여줬기 때문에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도 남다르다.

태양은 앞서 2014, 2015년, 첫 월드투어 ‘2015 TAEYANG WORLD TOUR RISE’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일본 투어를 시작으로 홍콩, 한국,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타이, 싱가포르, 대만 등 총 8개국 18개 도시에서 11만 7,400명의 관객을 동원, 일찌감치 솔로가수로서의 놀라운 저력과 글로벌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빅뱅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전세계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공연 경험을 쌓아온 태양은 이번 월드투어에서 보다 완성도 있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태양은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 준비 완료 소식과 함께 솔로 컴백이 임박했음을 전하며 국내 활발한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