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이 부른 '군주' OST '내가 아니어도 좋아'가 29일 공개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인피니트 엘이 부른 '군주' OST '내가 아니어도 좋아'가 정식 발표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엘이 '군주' OST 중 천민 이선의 테마곡 '내가 아니어도 좋아'를 직접 불렀다"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29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엘이 부른 '군주' OST Part. 14 '내가 아니어도 좋아'는 극중 한가은(김소현)을 향한 천민 이선(엘)의 마음을 노래한 곡.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남자의 순애보를 엘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인피니트로 활동하며 안정적인 가창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인정받은 엘은 출연작 '닥치고 꽃미남 밴드' OST 이후 5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 상황. 엘은 "노래를 통해 이선의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며 "출연 중인 드라마 OST를 직접 불러 뜻 깊고, 시청자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떨리기도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BC '군주-가면의 주인'은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 이선(유승호)의 사투와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 유승호 김소현 엘(인피니트) 윤소희 허준호 박철민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