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허준호가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배우 허준호가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기태영, 김지석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현재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을 통해 악의 축 편수회의 수장 대목으로 활약하고 있는 허준호가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허준호는 1986년 영화 '청 블루 스케치'에서 첫 데뷔. 영화 '실미도', '이끼' 드라마 '보고 또 보고' '부모님 전상서', '주몽'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실력파 배우임을 입증하며,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강렬한 인상과 특유의 카리스마로 대중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배우다.

영화 '실미도'에서 조중사 역을 맡아 부대원들을 잃은 아픔과 분노를 표현한 깊이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MBC 사극 '주몽'에서는 해모수로 출연.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바 있다.

이후로도 꾸준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배우로서 보다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허준호는 최근 개봉한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도 카메오로 출연, 임팩트 강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대극부터 현대극까지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작품활동으로 대중들이 신뢰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전속계약과 관련해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 측은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책임감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베테랑 배우 허준호와 함께 하게 된 만큼, 오로지 연기에만 집중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이스타즈는 인연을 맺은 배우들과 지속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의논하고 결정한다. 신뢰를 바탕으로 일을 하기에 허준호 배우도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제이스타즈를 선택했다. 허준호 배우와도 함께 걸어간다는 생각으로 임할 예정이기에 배우 허준호에게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허준호와 계약을 체결한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는 김종수, 김선경, 김병철, 기태영, 김지석, 박훈, 이현진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는 연기파 배우들과 스타들이 대거 포진되어있는 엔터테인먼트사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