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현재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중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지창욱이 화장품 브랜드 ‘24미라클(24MIRACLE)’의 모델이 됐다.

뷰티 & 화장품 전문 브랜드 24미라클(에스케이지, 대표 장소희·장인규)은 최근 “세련되고 호감적인 이미지의 지창욱이 24미라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 이라며 모델 선정이유를 밝혔다.

지창욱이 전속모델로 나선 24미라클은 ‘여성이 가장 아름다운 나이로 돌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업체는 현재 미국환경연구단체(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신제품들만을 출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4미라클은 현재 △자작나무수액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에센셜 아쿠아 미스트(7월 5일 입고 예정) △피부에 수분과 영양, 윤기 등 각종 피부케어를 돕는 앰플 마스크 4종 솔잎, 꿀, 녹차, 레몬 등 추출물을 함유한 통째로 담은 마스크 12종 등을 판매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지창욱 모델 발탁과 동시에 쇼핑몰 오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창욱과 관련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24미라클(24MIRACLE)의 제품과 이벤트 소식 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
AD
AD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6/20 09:51:19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