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강다니엘이 화제다. 사진=Mnet 캡처
'프로듀스101 시즌2' 강다니엘이 최근 불거진 SNS 논란에 사과했다. 네티즌들은 강다니엘의 성숙해진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콘셉트 평가가 진행됐다. 이에 앞서 국민 프로듀서 대표 보아는 "콘셉트 매칭 투표를 통해 국민 프로듀서가 연습생들에게 어울리는 곡을 부여했는데 강다니엘, 김동빈, 이기원 연습생은 평가 곡 선정 과정에서 문제가 될 만한 SNS를 게재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보아는 "세 명의 연습생에겐 페널티를 적용한다"고 설명했고, 결국 강다니엘을 포함한 세명의 연습생들은 다른 연습생들이 우선 배정되고 남은 곡에 투입됐다.

이후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강다니엘은 최종 8위를 차지한 뒤 "투표해주신 국민프로듀서님들께 감사드린다. 생각이 짧았던 행동으로 인해 불편하셨던 국민 프로듀서님들, 연습생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방송 직후 수많은 네티즌들은 "강다니엘 의기소침해있는 모습 짠했음", "강다니엘 또 다시 실수하지 않길", "진심으로 반성했다고 믿어요 강다니엘 화이팅", "강다니엘 마음 고생했던 만큼 꼭 데뷔하길", "강다니엘 투표해주세요!", "올라갈 일만 남았다 강다니엘 울지말고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