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로버트 켈리 교수가 출연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BBC 방송사고의 주인공 로버트 켈리 교수가 깜짝 등장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84회는 '나는 네가 제일 어렵다'라는 부제로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는 BBC 인터뷰로 유명세를 치른 로버트 켈리 교수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로버트 켈리 교수는 과거 서재에서 인터뷰를 하던 중 딸 예나와 아들 유섭이 평소처럼 서재로 들어오는 모습이 BBC를 통해 방송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서재에 들어간 아이들을 발견하고 이를 수습하려 애쓰는 엄마와 나가지 않으려는 아이들, 로버트 켈리 교수의 당황한 모습이 어우러져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은 전세계 네티즌들에 의해 패러디되기도 했다.

BBC 방송사고를 본 샘 해밍턴은 먼저 로버트 켈리 교수에게 연락을 했고 공통점이 많은 두 아빠는 SNS를 통해 연락을 주고 받으며 친목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로버트 켈리 교수는 딸 예나, 아들 유섭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결졍했다.

한편 발랄한 매력이 갇그한 로버트 켈리의 아이들 예나, 유섭과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이 함께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84회는 오는 2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