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차예련 부부의 결혼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바다, 박한별, 허영지, 박시연, 김호진, 이윤미 인스타그램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서울시 광장구 광진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주상욱과 차예련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차예련의 절친 가수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우리 차차 결혼식 가는 길. 내 친구들 다 간다. 내가 좋아하는 성유리도 가고, 예쁜 차차도 가고. 올해가 요정 결혼의 해인가봐"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장에서 찍은 박한별과의 셀카를 게재했다.

박한별 또한 "안 믿겨. 너의 결혼식"이라며 신부 차예련, 바다와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가수이자 배우 허영지는 사진과 함께 "차예련 언니 주상욱 오빠 결혼 축하합니다. 오늘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날. 항상 행복하고 언니랑 오빠랑 똑 닮은 예쁜 아기 낳고 행복하게 살아. 너무 예쁘다 언니"라고 전했다.

박시연 역시 "저녁도 늦은 저녁도 이른 밤도 너무 완벽히 아름다웠던 예련♡상욱오빠 결혼식. 축하해요. 행복하세요"라며 식장 사진을 공개했다.

주상욱, 차예련과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호진은 "나의 전 와이프! 이번엔 행복하시오! 이렇게 될지 몰랐다. 다시 한 번 축하해. 잘 살아라"라고 축하했다.

이윤미는 두 사람의 한복 사진과 함께 "차예련 주상욱 환상의 커플.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정말 너무 예쁜 결혼식 선남선녀"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주상욱과 차예련은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지난 25일 웨딩마치를 울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