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치킨전문점 치킨마루가 MBC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제작지원에 나섰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다. 참신한 소재의 탄탄한 대본과 흡 입력 연출, 여기에 지현우·서주현·김지훈·임주은 등 배우들의 명품연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물에서는 흔치 않았던 소재로 가족 모두가 즐겁게 볼 수 있는 새로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아버지와 아들의 뭉클한 사랑, 통통 튀는 돌직구식 신세대 사랑법 등 오랜만에 주말에 볼만한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

제작지원에 나선 치킨마루는 젊은 층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치킨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품질, 편리함을 더한 배달서비스로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최근에는 신제품 ‘레디핫 치킨’을 통해 팬층을 다양하게 넓히고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명품 제작진, 트렌디한 배우들이 만난 만큼, 시청자들 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 으로 드라마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은 매주 토, 일 밤 10시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5/20 10:01:02   수정시간 : 2017/05/20 10:01:03
AD

오늘의 핫이슈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