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중도 하차한 김태민이 무사히 수술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김태민이 무사히 장폐색 수술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민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연습생 김태민이 오늘 서울 모처 병원에서 장폐색 수술을 잘 끝냈다"고 밝혔다.

한아름컴퍼니 측은 "오전 8시에 시작한 수술은 약 4시간 정도 가량 걸렸으며 현재 김태민은 회복실에서 회복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상심하셨을 팬 분들께는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다만 당장은 김태민이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간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태민은 소속사를 통해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프로듀스101 시즌2' 친구들을 응원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중인 김태민은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 장폐색증 진단을 받았다.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에 결국 중도 하차를 하게 됐다.

아래는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저희 회사 소속사 연습생 김태민군이 금일(19일) 서울 모처 병원에서 장폐색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입니다. 금일 오전 8시에 시작한 수술이 약 4시간 정도가량 걸려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당사 소속 연습생 김태민 군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한 결과,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 회복실에 있으며 수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출연중이였던 '프로듀스101 시즌 2'는 제작진과의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되며 상심하셨을 팬 분들께는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만 당장은 김태민군이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간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김태민군은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프로듀스101 시즌2' 친구들을 응원한다" 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좋은 소식이 아닌 갑작스러운 프로그램 하차소식과 수술소식으로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