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윤과 윤소이 커플이 웨딩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조성윤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JS픽처스
오는 5월 결혼하는 조성윤·윤소이 커플이 웨딩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예비신랑 조성윤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윤소이와 결혼하는 조성윤은 조성윤은 동갑내기 뮤지컬 배우로 현재 같은 소속사 JS픽쳐스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조성윤은 지난 2008년 영화 '쌍화점'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로 데뷔했고 '김종욱 찾기', '쓰릴미', '락 오브 에이지', '해를 품은 달' 등 유수의 뮤지컬에 출연했다.

조성윤은 또한 2012년 제6회 더 뮤지컬 어워즈와 제1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에서 남우신인상을 받은바 있다.

지난해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잭 더 리퍼', '삼총사'에 출연하며 뮤지컬계의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윤소이는 지난 3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에서 "결혼 얘기는 두어달 전부터 있었다. 날짜를 잡은 건 2주 정도된다"며 "(조성윤이)독도 출신 남자다. 독도를 우리나라에서 지켜야 되지 않나. 3대가 독도에서 살았다"며 "지금은 아버님이 돌아가셨고 가족들이 독도에서 떠난 상태다"라고 밝혔다.

조성윤과 윤소이 커플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또한 "저는 그 친구를 한 달만 만나려고 만났다. 그랬는데 한 달 만나고 나니 결혼이 하고 싶더라. 제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며 "사실 저희가 물을 떠놓고 강아지랑 결혼식을 이미 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