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립군' 여진구가 이정재의 첫인상을 공개했다. / 사진=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대립군' 여진구가 이정재의 첫인상을 밝혔다.

2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대립군'(감독 정윤철, 제작 리얼라이즈 픽쳐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정윤철 감독을 비롯해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 이솜, 박원상, 배수빈이 참석했다.

여진구는 "이정재와 연기할 때 초반에는 무서웠다"며 "칼을 찬 무서운 아저씨가 와서 소리치니까 정말 무섭더라. 그러다가 현장에서 이정재 선배님이 항상 연기를 봐주고 많은 얘기를 나눴다. 나중엔 든든한 친형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이정재는 "같이 소주를 마시면서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여진구가 생각보다 술을 잘 마시더라. 초반에 친해졌으면 하는 마음에 술을 많이 마셨는데 호흡이 잘 맞았던 거 같다"고 했다.

한편 '대립군'은 1952년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선조를 대신해 조선을 지키게 된 광해(여진구)와 생계를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는 대립군의 수장 토우(이정재)의 이야기를 담는 영화. 여진구는 극중 나라를 버리고 명나라로 떠난 선조를 대신해 허수아비 왕이 된 광해 역을 맡았다. 오는 5월 31일 개봉.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