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2' 스틸컷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가 블랙비트 시절 댄스를 최초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의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는 타이틀곡의 파트 분배와 이에 어울리는 컨셉을 정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이 가운데 아이돌 출신 장진영 보컬트레이너가 과거 활동 했던 그룹 ‘블랙비트’의 노래로 전성기 시절의 댄스와 보컬을 재연할 예정.

공개된 사진 속 장진영은 문제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매사에 진지한 모습을 보여 ‘지충 쌤’이라는 별명이 붙은바 있는 장진영의 각이 잡힌 댄스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장진영은 댄스를 마친 후 머리를 부여잡은 채 앉아 있다. 장진영은 이내 다시 현실로 돌아와 부끄럽다는 듯 양 손으로 머리를 감싼 채 바닥만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장난기가 발동한 김숙은 보컬 트레이닝 중 장진영에게 “춤과 노래가 동시에 되나? 저는 노래가 안된다”며 장진영에게 시범을 요청하기 시작했다.

이에 장진영은 늘 그렇듯이 정색하며 할 수 있다는 말만 되풀이 한것. 이에 언니쓰 멤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블랙비트 시절 춤과 노래가 동시에 됐느냐”, “봐야만 믿을 수 있다” 며 시범요청이 봇물을 이루기 시작했다.

언니들은 장진영이 거절할 틈도 없이,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블랙비트’의 노래를 재생시키며 일사분란하게 움직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진영은 활동 당시 안무를 완벽하게 재연해내며 흔들림 없는 보컬과 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감탄케 만들었다. 그러나 그도 잠시, 장진영은 음악이 끝나자마자 곧장 ‘지충쌤’ 모드로 돌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