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 존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 '마블 아이언 피스트' 기자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장동규 기자 jk31@hankooki.com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마블 아이언 피스트' 핀 존스가 한국 영화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 '마블 아이언 피스트'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제작자 스콧 벅을 비롯해 핀 존스(대니 랜드 역), 제시카 스트롭(조이 미첨 역), 톰 펠프리(위드 미첨 역)가 참석했다.

핀 존스는 "서울에 온 지 24시간이 안 됐는데 많은 분들이 친절하게 환대해줬다. 이 자리에 있는 것 자체가 흥미롭고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측에서 준비한 하회탈 선물에 핀 존스는 "굉장히 좋아 보인다. 정말 감사하다"며 환한 웃음을 지어보였다.

한국 작품을 본 적 있는지 묻는 질문에는 "처음 본 한국 영화가 '올드 보이'"라며 "어렸을 때 봤는데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다. 최근에는 '설국열차'를 봤는데 한국 영화를 즐겨 본다. 할리우드와 견주어도 손색 없다. 오히려 잘 만드는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넷플릭스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미국 뉴욕의 재벌가에서 유복한 삶을 누리던 대니 랜드(핀 존스)가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잃은 후 15년이 지나 부모의 죽음에 얽힌 적들을 응징하는 과정을 담는 드라마. PC, 모바일 등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기기에서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