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전 DJ 프리미어과 미구엘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국내에 공개된다. 사진=레이블TTT 제공
'힙합의 거장' DJ 프리미어와 '알앤비(R&B)의 신성' 미구엘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한국에서도 발매된다.

DJ 프리미어는 21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구엘과의 싱글 '2 LOVIN U' 음원을 공개한다. '2 LOVIN U'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미구엘의 소울풀한 보컬과 DJ 프리미어의 감각적인 디제잉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팝 음악이다.

DJ 프리미어 음원의 국내 발매에는 아메바컬쳐가 있다. 아메바컬쳐는 과거 다이나믹듀오와의 음악 작업을 통해 친분을 쌓은 DJ 프리미어를 위해 해외에서만 유통됐던 '2 LOVIN U'의 국내 발매를 도왔다.

해외에서는 '2 LOVIN U'의 음원이 먼저 발매되고 뮤직비디오가 나중에 공개됐지만 국내에서는 DJ 프리미어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DJ 프리미어는 미국 힙합그룹 갱 스타(Gang Starr)의 프로듀서 겸 DJ로 세계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로 추앙받고 있으며, 미구엘은 제55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R&B 싱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