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와 슬기가 JTBC '비정상회담' 다이어트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장윤주 SNS
웬디와 슬기가 JTBC '비정상회담' 다이어트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슬기와 웬디는 '먹고 싶은 음식을 원 없이 먹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상정한 뒤 고충을 털어놓으며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비정상 멤버들은 세계의 다이어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각 나라에서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소개한 멤버들은 원시인과 같은 식단을 유지하는 케이브 다이어트, 자연 상태 그대로의 음식을 섭취하는 로푸드 다이어트, T가 들어가는 음식은 먹지 않는 T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에 대해 설명했다.

이 가운데 다른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보람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고구마, 바나나, 계란을 위주로 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루에 조금씩 5끼를 챙겨먹으며 감량했다.

모델 장윤주 역시 트위터에 바나나와 두유를 갈아 만든 쥬스, 올리브오일, 소금, 레몬즙으로 버무린 야채, 삶은계란, 구운 고구마, 체리 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김남주 역시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에 대해, 삶은계란과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담백한 식단으로 체중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나트륨이 많은 한식대신 삶은계란으로 한 끼를 대체하며 물을 많이 마시는 점이 미모를 유지하는 비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