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캡처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빛나라 은수' 김동준이 이영은을 향한 마음을 부인했다.

18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극본 김민주, 연출 곽기원)에서는 오은수(이영은)를 향한 마음이 커져가는 윤수호(김동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수호는 "친구가 고민이 있다네? 애인인지 남편인지 모르겠는데 그 여자를 보면 성격도 더럽고 잔소리도 심하고 얼굴도 못 생겼고 다 마음에 안 든대"라며 "가끔 안쓰러워 보이기도 하고 열심히 사는 거 보면 도와주고 싶고. 눈만 마주치면 찌릿찌릿한가봐"라고 했다.

이에 윤수민(배슬기)은 "병에 걸리긴 했네. 정말 몰라? 상사병"이라고 말했다. 윤수호는 "말도 안돼"라고 소리쳤지만 윤수민은 "그거 너지? 유부녀면 너 죽음이야. 건드리지 마"라고 조언했다.

이를 듣던 윤수호는 "나 아니라고"라며 온몸으로 부인했다. 결국 윤수민은 "그래 아니라고 해. 제발 아니길 빈다"고 조언한 상황. 윤수호가 오은수를 향한 마음을 언제쯤 인정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KBS 1TV '빛나라 은수'는 앙숙이던 여선생 오은수(이영은)과 여제자 김빛나(박하나)가 7년 후 형님과 동서에 이어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로 엮이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