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가 12일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씽나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이규연 기자 fit@hankooki.com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미씽나인' 백진희가 시청률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백진희는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는 MBC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제작발표회에서 "라봉희 역을 맡아 여러 배우들과 고생하며 촬영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백진희는 "'미씽나인'은 미스테리도 있고 로맨스도 있고 코믹도 있는데 이렇게 고생하는 현장이 없다"며 "2017년 수목극의 첫 포문을 여는 드라마인 만큼 잘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열심히 해서 시청률로 MBC에 큰 공을 세우겠다"고 말했다.

극중 라봉희는 무인도 모든 사건의 전말을 알고 있는 유일한 목격자이자 유일한 생존자. 서준오(정경호)의 코디 출신으로 무인도 추락 후 잡초 같은 생명력으로 극강의 생존력을 선보인다.

한편 MBC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라진 9명의 행방과 숨은 진실을 파헤쳐나가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 정경호 백진희 오정세 최태준 이선빈 박찬열(엑소) 김상호 태항호 류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