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조정석·전지현이 연인 케미를 뽐내며 이민호의 질투를 유발했다. 사진=방송 캡쳐
[스포츠한국 이동건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조정석이 전작 '질투의 화신'을 언급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에서는 심청(전지현)이 배를 곯던 중 남자 인어 유정현(조정석)과 우연히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랑하는 사람을 따라 뭍에 올라왔다는 심청에게 유정훈은 "넌 시한부다. 인어가 물을 떠나 뭍으로 올라오는 순간 심장이 굳기 시작한다. 네가 계속 숨을 쉬고 심장이 뛰게 하는 방법은 단 하나, 네가 사랑하는 그 사람이 널 사랑해서 네 심장이 뜨겁게 뛰는 것밖에 없다. 아니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바다로 돌아가라"고 조언했다.

유정훈은 심청의 사랑을 이뤄지게 할 방법으로 질투를 추천했다. 유정훈은 "인간 남자들은 질투의 화신이다. 질투는 사랑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강조했다.

이후 유정훈은 심청을 집에 바래다주며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고, 허준재의 질투를 유발하는 데 성공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조정석은 '푸른 바다의 전설' 전작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