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스포츠한국 장서윤 기자]헨리가 한국어를 열심히 배우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글로벌예능돌’ 잭슨과 헨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31일 방송에는 혼자 사는 헨리의 냉장고가 낱낱이 공개됐다.

이 날 헨리와 잭슨은 외국인임에도 유창한 한국어실력을 구사하게 된 특급 비법을 공개했다. 잭슨은 그 비법이 다름 아닌 ‘연애’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헨리는 “한국에 들어와서 처음 간 사무실에 ‘고아라’가 있었다. 바로 한국어를 배워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털어놓으며 이후 고아라와 매일매일 만나 서로 영어-한국어 언어교환을 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에 MC 김성주 안정환은 “처음 간 사무실에서 마주친 건 운명 아니냐”며 짓궂게 놀려댔다. 잭슨도 “썸(?)이었냐”고 질문공세를 하자 헨리는 부끄러움을 못 이기고 테이블 아래로 숨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이어 공개된 헨리의 냉장고 속에서는 헨리 본인이 먹지 않는 식재료들이 등장, 혹시 그녀(?)의 흔적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풀리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잭슨은 헨리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헨리가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여자 조심해”라는 조언을 했다고 폭로해 모두가 폭소를 터뜨렸다.

한편, 최현석은 헨리와의 친분을 이야기하며 헨리가 “‘냉부해’에 스페셜 셰프로 불러달라”는 요청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헨리는 “내가 진짜 잘하는 요리가 있다. 그 요리면 최현석 셰프도 이길 수 있다”고 도발해 셰프들을 초토화 시켰다.

헨리와 고아라 사이의 묘한 기류와, 최현석을 위협하는 헨리의 도발은 3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