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우리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가 분노조절장애 여고생 권덕심으로 등장했다. 사진=방송 캡쳐
[스포츠한국 이동건 기자] '우리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가 첫 등장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5일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2화에서 신인배우 신세휘가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 분노조절장애 여고생 권덕심 역으로 안방극장에 데뷔했다.

귀밑 3cm의 단발머리와 동그란 안경으로 시선을 강탈한 신세휘는 시종일관 음침한 면모로 극을 이끌었다. 특히 이복오빠 권덕봉(이수혁)의 등장에도 전혀 무관심하던 덕심은 덕봉이 자신의 무단결석 사실을 알고 노트북을 수거해가려 하자 당당히 협상을 외치는 발칙하고 귀여운 면모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우리집에 사는 남자' 방송에서는 난길(김영광)의 사진을 몰래 수집하는 덕심의 모습도 그려진 가운데, 주인공들과 덕심의 얽히고설킨 인연의 끈과 그 실마리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속에서 신세휘는 알게 모를 비밀을 감춘 캐릭터 권덕심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에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신세휘는 자신이 짝사랑하고 있는 난길을 쟁취하기 위해 더욱더 과감한 행동들과 망가짐까지 불사르며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고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

  • '우리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가 귀밑 3cm 단발머리와 동그란 안경의 여고생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방송 캡쳐
신예 신세휘의 브라운관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2016년 가장 핫한 신예로 떠오른 신세휘는 tvN 예능프로그램 '고교10대천왕'에서 처음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iKON(아이콘)의 '취향저격' 뮤직비디오와 SBS '런닝맨'에 깜짝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10/26 08:40:20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