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애 출연 중인 광고계 블루칩 서운수가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순수미를 과시했다.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배우 서은수가 화장품 브랜드 ‘지나인스킨’의 전속 모델로 발탁 됐다.

드라마와 광고 등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서은수가 이번엔 화장품 광고를 체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출연 중인 서은수는 얼마 전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 연이어 캐스팅 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올 초 박카스 광고에 출연하며 일찍이 주목을 받아 최근 핸드폰, 건설, 화장품까지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서은수는 지난 9월말 ‘지나인스킨’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속모델 활동을 이어간다. ‘지나인스킨’ 관계자는 “서은수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맞아 전속 모델로 발탁 했다. 광고 촬영장에서 무결점 피부와 밝은 미소로 주어진 컨셉을 소화해 내며 신인답지 않은 면모를 보여 준 덕분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서은수는 현재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표나리(공효진)의 어린 새엄마 ‘리홍단’ 역으로 촬영이 한창이며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또한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우연화 역을 맡아 ‘유연석’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잇따른 작품 캐스팅과 광고 모델 발탁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 되는 배우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