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케이윌 매드클라운 '그게 뭐라고'가 23일 발매됐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츠한국 이동건 기자] 케이윌 매드클라운 '그게 뭐라고' 발표에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3일 케이윌 매드클라운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게 뭐라고'를 공개했다. '그게 뭐라고'는 공개 직후 엠넷,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케이윌 매드클라운의 빈티지박스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그게 뭐라고'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한 어쿠스틱 밴드 '어쿠루브(김재희, 고닥)'의 노래를 새롭게 재해석해 리메이크한 곡.

빈티지박스(VINTAGE BOX)는 국내 인디뮤직 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스타쉽 아티스트들과 함께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 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다.

'그게 뭐라고'는 이별 후 느끼는 그리움을 애써 감춰보려는 마음을 매드클라운만의 생활밀착형 가사와 랩으로 표현한 곡으로, 원곡의 느낌을 살리면서 무심한 듯 던지는 매드클라운의 랩과 케이윌의 목소리가 그리움이라는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음악 팬들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스타쉽 열일한다. 노래도 너무 좋고", "매드클라운 가사. 딜리버리며 다 대박", "이 조합 너무 좋다", "역시 혜자쉽"(신조어 '혜자스럽다'+스타쉽)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3일 첫 공개된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의 '그게 뭐라고'를 시작으로 소속 음원강자들과 인디씬 명곡들의 만남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AD
AD
AD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09/23 15:14:16   수정시간 : 2016/09/23 15:14:17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