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MOBB 발매 소식에 바비와 강소라의 훈훈한 케미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MOBB을 발매한 바비와 강소라의 건강미 넘치는 밀착 촬영 현장이 눈길을 끈다.

바비는 지난해 여름 서울 신촌 연세로 앞 광장에서 열린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 - 신촌 물총축제' 축제에 참석했다.

당시 광고 촬영을 함께 진행한 바비와 강소라는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바비에게 안기는 장면을 촬영한 강소라는 촬영이 끝난 후 바비를 일으켜세워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이를 본 네티즌은 "바비 강소라 둘 다 몸매가…", "'THE MOBB' 발매 기대됩니다", "잔근육 폭발", "MOBB이라 새로운 데뷔 그룹인가", "강소라 너무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3일 아이콘 바비와 위너 송민호는 유닛 MOBB의 데뷔 미니앨범 'THE MOBB'을 발매했다.

이번 'THE MOBB'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빨리 전화해'와 '붐벼', 송민호와 바비의 솔로곡 '몸'과 '꽐라'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쇼미더머니' 출연 당시 발표했던 '겁'과 '가드 올리고 BOUNCE'가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됐다.

AD
AD
AD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09/23 14:33:36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