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OST 김우빈. 사진=‘내 머릿속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츠한국 김소희 기자] 배우 김우빈이 부른 '함부로 애틋하게' OST가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21일 동시 공개됐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연출 박현석) 측은 이날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우빈이 부른 OST Part.6 '내 머릿속 사진'과 '혹시 아니' 등 2곡의 음원과 '내 머릿속 사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우빈은 이번 OST를 위해 YB밴드 윤도현과 콜라보레이션을 이뤘다. 윤도현은 직접 '내 머릿속 사진'을 작사, 작곡하고 디렉팅과 코러스에 참여했다.

특히 '내 머릿속 사진' 뮤직비디오에는 김우빈에게 세심하게 디렉팅을 하는 윤도현과 신준영 감성에 빠져 혼신의 힘으로 열창하는 김우빈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OST '혹시 아니'는 김우빈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면서 인연을 맺은 신예 투페이스(2FACE)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노을(수지 분)을 향해 표현하지 않았던 신준영(김우빈 분)의 속마음을 대변해주는 곡이다.

김우빈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이 부를 곡을 철저하게 준비해 현장 관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앞서 수지 역시 '함부로 애틋하게' OST인 'Ring my bell'을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함부로 애틋하게’ 속에서 톱배우이자 가수인 신준영 역을 맡은 김우빈이 실제로 OST를 부르게 됨으로써 시청자들이 더욱 드라마에 빠져들게 될 것”이며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전율시킬 김우빈의 OST ‘내 머릿속 사진’과 ‘혹시 아니’ 2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 6회는 21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