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M
[스포츠한국 양지영 기자] Mnet '쇼 미더 머니5' 음원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5일 8시 기준 사이먼 도미닉·그레이·원의 `맘 편히`는 벅스, 네이버, 엠넷, 지니, 소리바다 등 5개의 차트에서 1위에 안착했다. 올레, 몽키3에서는 2위, 멜론에서는 5위를 차지하는 등 차트 상위권에 머물러있다.

`맘 편히 (Comfortable)`는앞서 발표한 `니가 알던 내가 아냐`와는 전혀 상반된 분위기의 트랙으로 지난 시간에 대한 후회와 미래에 대한 불안에 얽매여 여유 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또 지금 현재의 자기 자신 너무 애쓰지 않아도 괜찮다는 위안의 메시지를 세련되고 담백하게 담아냈다.

현재(26일 11시 30분 기준) 지니 1위는 '맘 편히', 2위는 '비행소년(Going Home)'이라는 사실은 '쇼 미더 머니5'의 음원의 위력을 느껴지게 하는 대목이다.

한편 24일 방송된 '쇼 미더 머니5' 7회에서 펼쳐진 살벌한 디스전과 팀 배틀 미션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분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전국 가구 기준)을 기준으로 평균 2.6%, 최고 3%를 기록하며 2주 연속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한편 '쇼 미더 머니5'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