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수근. 사진=KBS 제공
[스포츠한국 양지영 기자] 방송인 이수근이 오랜만에 '개그콘서트'를 찾았다.

이수근은 2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수근은 감격에 젖은 듯 "‘개콘’의 무대는 언제나 그리웠다”며 “최고의 개그맨들과 관객들의 박수와 함성, 역시 ‘개콘’은 ‘개콘’이었다. 무대에 올라 최고의 에너지를 받은 기분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수근은 이어 "'개콘'은 지금의 나를 있게 해 준 너무나도 소중한 곳”이라며 “나의 모든 예능감의 원동력은 ‘개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오랜만에 ‘개콘’의 무대에 다시 설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22일 진행된 ‘개콘’ 녹화 현장에 깜짝 등장했다. 무대를 마치고 자발적으로 중간 MC의 마이크를 이어받아 개그맨의 끼를 발산하는 등 관객들과 호흡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KBS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키 컸으면’, ‘고음불가’등의 코너를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봉숭아 학당’의 선생님을 마지막으로 떠났다.

아울러 이수근은 "‘개콘’은 꼭 챙겨보고 있다. 처음 보는 후배들도 있다. ‘개콘’이 세대교체를 잘 해나가고 있는 것 같다. ‘개콘’의 미래를 이끌어갈 스타도 곧 탄생할 것 같다”며 후배들을 응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