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제5침공'이 화제인 가운데, '제5침공'의 배우 클레이모레츠의 한국음식 도전 장면이 눈길을 끈다. (사진=방송 캡쳐)
영화 '제5침공'이 화제인 가운데, '제5침공'의 배우 클레이 모레츠의 한국음식 도전 장면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6월 13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클로이 모레츠와 에릭남이 헨리-예원 가상부부를 찾아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헨리는 클로이 모레츠에게 '코리안 푸드 어벤져스'를 소개한다며 순대와 산낙지, 매운 라면, 번데기 등을 내놓았다. 뜻밖에 클로이 모레츠는 "기꺼이 먹을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불고기, 도토리묵를 맛있게 먹은 클로이 모레츠는 이어 번데기를 내놓자 조금은 당황한 표정을 보였다. 하지만 클로이 모레츠는 용기를 내 입안에 번데기를 털어넣고 "나쁘지 않다"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순대에 도전한 클레이 모레츠는 몸서리를 치며 괴로워했다. 또한 산낙지를 먹은 후 "입안에서 움직이는 것 같다"라며 "간질간질하다"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제5침공'이 25일 개봉했다. (사진=스틸컷)
한편, 영화 '제5침공'이 25일 개봉했다.

'제5침공'은 어둠, 파괴, 전염병, 침투의 단계별 재난에서 살아남은 1%의 생존자 캐시(클로이 모레츠)가 지구를 초토화시킨 정체불명의 디 아더스에 맞서게 되는 SF 재난 블록버스터다.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를 비롯해 할리우드 리메이크판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차세대 영국 훈남 배우 알렉스 로가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