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봉진 인턴기자 multi@hankooki.com
[인천=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가화만사성’ 김지호가 자신의 캐릭터에 큰 애정을 표했다.

김지호는 24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에 위치한 하버파크호텔에서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제작발표회 후 이어진 라운드 인터뷰에서 “나도 작품 시놉시스를 읽고 너무 재미있어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김지호는 “내가 이 작품을 안 한다면 큰 것을 잃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할 정도였다”며 “가족들 서로 소중함을 깨닫는 이야기가 무겁지 않고 경쾌하고 따뜻하게 그려져서 나도 깨닫는 것이 많을 것이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겠다 싶었다. 특히 내 나이에 잘 이해할 수 있는 역할이어서 너무 좋다”고 전했다.

또한 김지호는 “선배들께서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너무 편하게 잘 대해 주신다. 분위기가 너무 좋다. 촬영장 가는 것이 즐겁다”고 덧붙였다.

극중에서 김지호는 한미순 역을 맡았다. 철없는 연하남편 뒷바라지, 불통 시아버지 봉양, 불과 싸워야 하는 가화만사성의 주방까지 책임지는 듬직한 맏며느리다.

한편, 새 주말극 ’가화만사성’은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김영철)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고 가화만사성을 이루는 가슴 따뜻한 가족 드라마다.

오는 27일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