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JTBC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배우 최지우가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본인의 냉장고를 공개해 화제다.

더욱이 이날 공개된 냉장고 속에는 평소 최지우의 청순하고 가녀린 이미지와 달리, 다양한 주류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MC 김성주와 안정환을 비롯해 셰프들은 냉장고 구석구석에서 끊임없이 나오는 각종 주류들을 보며 "지금까지 나왔던 냉장고 중 가장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김풍은 "주류백화점이네요"라며 감탄했고 이날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주혁은 최지우가 "'냉장고를 부탁해'가 아닌 '와인셀러를 부탁해'를 나갔어야 하는 거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어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안정환은 최지우의 냉장고 속 무언가를 보고 특히 놀라워 하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도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이날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오랜 기간 공석이었던 고정 MC 자리에 안정환이 발탁되어 정식으로 MC 취임식을 치렀다. 무엇보다 안정환은 취임식부터 범상치 않은 입담을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한류여신 최지우의 반전 냉장고 속에는 무엇이 있을지 또한 그 냉장고 속에서 나온 특급 레시피는 오늘(1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이전1page2page다음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02/15 14:02:00   수정시간 : 2016/02/17 12:34:48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