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정은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프로듀스101'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듀스101'이 화제인 가운데, 어벤저스 팀으로 활약한 정은우의 화려한 오디션 경력이 눈길을 끈다.

정은우는 과거 Mnet '슈퍼스타K4' 슈퍼위크에 진출했던 실력파 참가자로, 심사위원 싸이가 "이번에 출연한 어린 참가자 중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을 갖고 있는 거 같다"고 극찬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하지만 정은우는 이후 라이벌 미션에서 노래 가사를 잊는 실수로 탈락의 고배를 마셔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후 '프로듀스101' 정은우는 2013년 Mnet '보이스 키즈'에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브라운 시티'를 세련되면서도 날카로운 음색으로 표현해 모든 심사위원의 합격을 받기도 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3회에선 기희현과 정채연, 전소미, 정은우, 허찬미가 한 팀을 이뤄 상위권에 랭크된 어벤저스 팀을 탄생시켰다.

'프로듀스101'이 화제인 가운데, 어벤저스 팀으로 활약한 정은우의 화려한 오디션 경력이 눈길을 끈다. (사진=Mnet)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연습생들은 3개월 간의 미션, 트레이닝 과정을 거친 후 시청자의 최종 선택을 받은 11명이 방송 직후 데뷔하게 된다.

'프로듀스101' 어벤저스 팀이 탄생했다. (사진=방송 캡쳐)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