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봇,소리'가 화제인 가운데, '로봇,소리' 출연 배우 류준열과 변요한이 노는 법이 눈길을 끈다.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영화 '로봇,소리'가 화제인 가운데, '로봇,소리' 출연 배우 류준열과 변요한이 노는 법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배우 류준열과 이동휘가 출연해 변요한과의 친분을 밝혔다.

이날 이동휘는 "변요한, 류준열과 만나면 커피숍으로 3차까지 간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우리는 커피숍에서 계속 연기 이야기를 하고 선배님들 연기를 보고 토론을 한다"면서 "커피숍에서 쫓겨난 적도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코가 비뚤어지게 커피만 마시는 변요한 사단'이라는 자막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사람이 많이 모이면 볼링을 치러 가거나 노래방을 자주 가는 편"이라고 밝히며 '변요한 사단'의 건전한 매력을 뽐냈다.

영화 '로봇,소리'가 화제인 가운데, '로봇,소리' 출연 배우 류준열과 변요한이 노는 법이 눈길을 끈다.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한편, 배우 류준열은 영화 '로봇,소리'에서 인디밴드 씨 없는 딸기의 보컬로 출연한다.

극 중 그는 실종된 해관(이성민 분)의 딸 유주(채수빈 분)의 음악 동료로, 색다른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관객석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

영화 '로봇,소리'는 10년 전에 딸을 잃은 해관이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 소리를 만나 딸을 찾아 나서는 감동 스토리로, 지난달 27일 개봉해 절찬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