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조승우, 아이유 사인 CD 들고 뛰어다녀… "그렇게 해맑은 모습 처음 봐" (사진=방송 캡쳐)
'내부자들' 조승우, 아이유 사인 CD 들고 뛰어다녀… "그렇게 해맑은 모습 처음 봐"

영화 '내부자들'이 2주 연속 예매율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내부자들' 조승우의 아이유앓이가 눈길을 끈다.

지난 2012년 9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배우 박건형은 조승우의 아이유앓이에 대해 폭로했다.

박건형은 "내가 뮤지컬 '조로' 공연을 조승우와 함께 했다"며 "조승우가 어디서 사인 CD를 구해 복도를 뛰어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게 아이유 사인 CD라고 했다. 그 아이가 그렇게 해맑게 기뻐하는 모습을 처음 봤다"며 이내 "조승우가 너무 부러웠다"고 덧붙여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영화 '내부자들' (사진=포스터)
한편, '내부자들'은 영진위 통합전산망 및 극장 예매사이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예매율 1위를 석권하고 있다.

특히 괄목할 점은 지난주 동 시간대인 19일 사전 예매량 6만944장과 사전 예매율 35.9% 대비, 오히려 예매량이 7만45장으로 상승한 부분이다.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 '내부자들'은 지난 19일 개봉, 전국 상영 중이다.

'내부자들'은 25일 오전 6시 30분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서 누적 관객 수 201만 2,570명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