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고양이 조혜정, "발연기 하고 있다" 자책에 父 조재현 반응이? '감동'
상상고양이 조혜정, "발연기 하고 있다" 자책에 父 조재현 반응이? '감동'

드라마 '상상고양이'에서 배우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조혜정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자신의 연기에 대한 아빠 조재현과의 대화가 새삼 눈길을 끈다.

조혜정은 과거 아빠 조재현과 나눈 카톡 대화 내용을 캡쳐해 자신의 SNS에 올렸다. 캡쳐 화면 밑에는 "오늘도 화이팅. 요즘 부쩍 명언을. 대답이나 해주시지"라는 짧은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혜정과 조재현이 나눈 대화 내용이 그대로 담겨 있다.

먼저 조재현은 딸 조혜정이 출연한 드라마 '신의 퀴즈'에 대해 언급했다. 조재현은 "상욱이도 '신의 퀴즈'에서 너보고 깜짝 놀랐다. 연기가 좋더란다"라며 딸 조혜정의 연기를 칭찬했다. 이에 조혜정은 "희귀병 장애만 해야하나봐. 뜨거운 소녀 발연기하고 있음 흑"이라고 애교를 부렸다.

그러자 조재현은 "그러면서 성장하는거야. 아빠는 십여년을 잘하다가도 못하고 반복했어. 그러면서 훨씬 강해진 거다"라며 "세상의 이치가 그런거다. 항상 똑같은 날씨의 땅보다 뜨겁다 차갑다 한 땅이 훨씬 단단한거야. 나무도 모든 생물도"라는 글로 딸 조혜정을 응원했다.

한편, 조혜정은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에서 배우 유승호와 첫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