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상상고양이' 조혜정, 곰돌이 인형에 얼굴 파묻고 깜찍 애교…'인형과 같은 귀여움' (사진=조혜정 인스타그램)
'상상고양이' 조혜정, 곰돌이 인형에 얼굴 파묻고 깜찍 애교…'인형과 같은 귀여움'

'상상고양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조혜정이 화제인 가운데 조혜정 특유의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20일 조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밤, 잘자, 굿나잇, 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혜정은 자신의 몸만한 커다란 곰인형을 부둥켜 안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귀여운 곰인형보다 더 귀여운 조혜정의 몸짓에 시선이 절로 간다.

이 외에도 조혜정의 주위에 아직 뜯지 않은 곰인형들이 있어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은 것인가' 하는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조혜정 애교가 철철 넘쳐', '곰인형보다 조혜정이 더 귀엽네'. '상상고양이 조혜정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4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CGV여의도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극본 서윤희 김선영, 연출 이현주)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유승호, 한예리, 박철민, 조혜정, 마마무 솔라 등이 참석했다. 극중 조혜정(오나우)은 유승호(현종현)를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11/24 18:20:17   수정시간 : 2015/11/24 18:20:18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