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폭스·케이티 홈스, 또다시 열애설?…"서로에게 푹 빠져 있어" '대박' (사진=영화 '매드 머니' 스틸컷/영화 '화이트 하우스 다운' 스틸컷)
제이미 폭스·케이티 홈스, 또다시 열애설?…"서로에게 푹 빠져 있어" '대박'

제이미 폭스가 톰 크루즈의 전 부인 케이티 홈즈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23일(현지시각) 미국의 페이지식스는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가 여전히 제이미 폭스와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앞서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는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계속해서 부인했다.

해당 보도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는 여전히 교제 사실을 대중에게 알리고 싶지 않아 한다"며 "케이티 홈즈는 여전히 제이미 폭스에게 푹 빠져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루머를 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 중이다. 제이미 폭스는 케이티 홈즈가 참석하는 파티를 의도적으로 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두 사람은 지난 몇 개월 동안 더욱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홈즈의 딸 수리 역시 제이미 폭스와 단둘이 슈퍼를 갈 정도로 친해졌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티 홈즈는 톰 크루즈와 지난 2007년 결혼해 2012년 8월 이혼했다. 이후 케이티 홈즈는 양육권을 얻어 수리 크루즈와 함께 뉴욕에서 거주 중이다.

제이미 폭스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애니' '화이트 하우스 다운' 등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