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남편 도경완에게 한도 없는 카드 주며 내조…'나도 아내가 필요해'
장윤정, 남편 도경완에게 한도 없는 카드 주며 내조…'나도 아내가 필요해'

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에게 한도 없는 카드 주며 내조를 한다고 전했다.

가수 장윤정은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이하 '호박씨')에서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경혼 생활을 밝혔다.

과거의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김구라가 장윤정에게 "돈 관리는 어떻게 하냐?"고 묻자 이에 장윤정은 "남편의 월급은 내가 감사하게 받아 생활비로 쓴다. 그리고 나머지 남편이 필요한 지출은 시원하게 내 카드를 줬다. 회식을 한다거나, 후배들이 사라고 한다거나 그럴 때를 위한 것이다. 얼마나 사라는 곳이 많겠냐?"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카드에 한도가 있냐? 지출 알림 문자가 오냐?" 등 추궁을 하자 장윤정은 "한도는 없다. 알림 문자가 뜨긴 하는데 내가 그걸로 전화하고 그런 스타일은 아니다. 또 도경완이 쓰는 내 카드 중에 한 장은 알람이 뜨지 않게 되어있다"고 전했다.

또한 장윤정은 이날 방송에서 “남편이 발음 지적을 하는 것은 없다. 단지 내가 ‘휴대전화 좀 챙겨’라고 하니 굉장히 매력을 느끼더라”고 말했다.

이어 장윤정은 “내가 핸드폰이라고 안 하고 휴대전화라고 하니 그런 표현을 어떻게 배웠냐고 하더라. 이 여자 표준말을 쓰네 하고 매력을 느낀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방송 中)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