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tvN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tvN의 코믹 가족극 ‘응답하라 1988'(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의 촬영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tvN은 17일 오전 ‘응답하라 1988’ 촬영 뒷 이야기를 담은 3분 가량의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http://tvcast.naver.com/v/614140) 골목친구들의 경주 수학여행, 택이네 집에서의 촬영 분으로, 촬영 대기 중 서로 장난치고 연기연습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물론 폭소 터지는 NG장면을 살짝 엿볼 수 있다.

3분 분량의 영상에는 경주 ‘김수로왕 매점’ 주인 역으로 카메오 출연한 김수로와 혜리의 만남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분을 쌓았는데, 김수로는 촌스러운 단발머리로 변신한 혜리의 모습을 단번에 못 알아봐 폭소를 자아낸다고. 또, 쌍문여고 장기자랑에 나가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 안무를 선보인 정환(류준열), 선우(고경표), 동룡(이동휘)의 모습, 그리고 택(박보검)의 방에 모두 모인 골목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드라마 속 모습처럼 실제로도 서로 아옹다옹하는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촬영이 종료된 후에도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영상이 공개되자 “앞으로 이런 뒷이야기 더 많이 공개해주세요!”, “골목친구들 실제로도 돈독한 듯, 분위기 좋네요”, “배우들의 캐릭터도 마음에 들고, 이야기도 재미있습니다. 앞으로 쭉 기대할게요!!” 등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가슴 따뜻한 가족과 이웃, 그리고 친구 이야기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11/17 14:38:29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