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과 박서준의 음산한 대치 장면이 포착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30일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 측은 티격태격 로맨스를 예고해 주목 받고 있는 김혜진(황정음)과 지성준(박서준) 커플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만 하는 김혜진이 지성준의 옷장에 몰래 잠입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혹시라도 들킬까 옷장 안에서 노심초사하는 황정음의 모습과 날카로운 촉으로 옷장에 숨어있던 황정음을 찾아내기 위해 매의 눈을 빛내고 있는 박서준의 시선이 팽팽한 긴장감을 높이면서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나무로 된 마네킹 팔을 품에 꼭 안은 채 옷장 밖 상황에 귀를 기울이는 황정음의 의미심장한 표정과 자세는 스릴러 영화 여주인공 못지 않은 음산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과연 어떤 이유로 김혜진이 지성준의 옷장 안에 들어가 있을지 향후 이어질 전개에 시청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최시원),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30일(오늘) 밤 10시에 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