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내 딸, 금사월’ 전인화가 손창민 일가를 향한 복수극을 시작했다.

27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금사월‘(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 이재진)에서 득예(전인화)는 마리(김희정)가 만든 케이크를 먹고 의식불명으로 쓰러져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케이크에서 독극물이 발견된 사실을 알게 된 만후(손창민)는 다짜고짜 마리의 뺨을 때렸다. 마리는 자신이 한 일이 절대 아니라고 변명을 해보지만 국자(박원숙) 마저 마리를 의심해 졸지에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결국 마리는 득예를 찾아가 따져보기도 했는데 이에 득예는 극도로 침착하고 비웃는 말투로 “아쉽게 됐네. 아무도 믿어주는 사람이 없으니 말이야” 라며 마리의 속을 뒤집어 놓는다.

이어 주변에 인기척이 들리자 득예는 연약한 여인으로 돌변하고, 모든 상황이 억울한 마리는 득예의 머리채까지 잡아 뜯으며 억울함을 표출하지만 그럴수록 식구들의 마리를 향한 불신은 커져 갈 뿐이다.

득예는 모두가 나간 빈방에서 도도하게 머리카락을 가다듬고 거울을 보며 “뭐가 그리 억울해. 이제 겨우 시작인데… 당신들이 하나씩 몰락하는 모습, 내 눈으로 꼭 지켜 볼 거야” 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케이크 독극물 자작사건’에 이어 본격적인 복수의 시작을 알려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내 딸, 금사월’은 꿈을 잃어버린 밑바닥 청춘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 성공드라마이자, 엄마와 딸의 아름다운 집 짓기를 통해 가족으로의 회귀, 가정의 복원을 소망하는 드라마이다.

매주 토, 일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