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고준희-최시원의 4각 로맨스가 제대로 꼬이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4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 4회에서는 실수연발 사고뭉치 혜진(황정음)과 부편집장 성준(박서준)이 매번 부딪히며 엇갈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더불어 신혁(최시원)은 가는 곳마다 눈에 띄는 초긍정 혜진의 모습 속에서 죽은 여동생을 떠올리며 애틋한 마음을 갖게 되고, 하리(고준희)는 다정한 성준의 모습에 마음을 빼앗기며 엇갈린 로맨스를 예고했다.

이날 어릴 때와 겉모습은 물론 마음까지 완전히 달라진 성준의 모습에 속상해진 혜진은 신혁과 술을 먹으며 만취하고 길바닥에 앉아 성준에게 취중 전화를 걸고 만다.

혜진은 성준을 향해 "너 내가 누군 줄 알아? 나 김혜진이야. 내가 바로! 김혜진이라고 김혜진!"이라고 소리쳐 성준을 당황하게 했다.

특히, 엔딩에는 술에 취한 성준의 집에서 퍼즐을 발견한 혜진이 성준의 등장에 놀라 퍼즐 액자가 깨지며 향후 이어질 전개에 궁금증을 모으게 했다.

무엇보다 황정음을 비롯해 박서준, 최시원, 고준희는 캐릭터에 십분 녹아 든 자연스러운 연기와 완벽한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수, 목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