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호흡 김고은, '은교'서 19금 베드신 김무열 "개인적으로 정말 힘들었다"
박해진 호흡 김고은, '은교'서 19금 베드신 김무열 "개인적으로 정말 힘들었다"

배우 김고은이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여주인공으로 박해진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운데 과거 김무열과 베드신 장면이 새삼 화제다.

김무열은 과거 영화 '은교'에서 극중 17세 여고생으로 등장하는 배우 김고은과 수위 높은 정사신으로 열연을 펼쳤다.

파격적인 베드신을 찍은 후 김무열은 "개인적으로 끝나고 나서 정말 힘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무열은 이어 "갈망의 마지막 순간을 맛보고 그렇게 된 건데 촬영이 끝나고 밤에 혼자 있을 때 그게 다 끝나고 나서 '서지우가 무슨 생각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 덮쳐오더라"며 "서지우는 외로웠을 수도, 그냥 술이 취해있었을 수도 있는데 그걸 제3자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느껴지니까 엄청났다. 그때가 심적으로 가장 힘들었다"고 당시 심경을 전했다.

김고은은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안방극장에 첫 진출하게 됐다. 김고은은 '은교'로 주목받으며 데뷔를 한 후 '차이나타운'에서 김혜수와 대립각을 펼치며 존재감을 알린 바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남자주인공 역에 누리꾼들이 가장 원했던 캐스팅 1순위 박해진이 출연을 확정지은 후 여자주인공 캐스팅에 큰 관심이 집중됐던 상황이었다. 이후 홍설역에 수지 등 유명 아이돌이 거론됐으나 성사되지 못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