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지수 인턴기자 multi@hankooki.com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2015 KEMF’ 버벌진트가 감미롭고 카리스마 있는 무대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29일 저녁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2015 코리아 EDM(Electronic dance music) & 뮤직 페스티벌 인 서울(이하 2015 KEMF)' 둘째 날 무대에 선 버벌진트는 특유의 매력을 뿜어내며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다.

'2015 KEMF'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DJ들과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의 릴레이 형식으로 공연을 꾸미는 유일무이한 국내 EDM(Electronic dance music) 축제다.

이날 버벌진트는 '충분히 예뻐'를 시작으로 '좋아 보여'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몰입 시켰다.

특히 ‘충분히 예뻐’의 피처링을 맡은 팬텀의 산체스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이끌었다.

사진=김지수 인턴기자 multi@hankooki.com
버벌진트는 “오늘 'KEMF'에서 인사 드린다. 야외에서 하는 공연이 오랜만이고 너무 좋다”라며 “쇼미더머니4도 어제 끝나서 마음이 홀가분하다. 여러분 긍정의 힘을 믿으시나?”라며 이어 ‘긍정의 힘’ 노래를 선보이는 센스를 보였다.

한편,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2015 KEMF'’는 서울 공연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부천 공연이 이어진다.

이 행사는 한국미디어네트워크 스포츠한국이 주최하고 크리에이티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데일리한국, 주간한국, 경인일보에서 후원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