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사진= 이규연 기자 fit@hankooki.com
[스포츠한국 장서윤기자]"금요일 밤 불태울 준비 되셨나요?"

늙지 않는 '가요계의 악동' DJ DOC가 EDM페스티벌에 떴다.

28일 저녁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2015 코리아 EDM(Electronic dance music) & 뮤직 페스티벌 인 서울(이하 2015 KEMF)' 무대에 선 DJ DOC는 공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는 열기와 함께 관객들과 만났다.

'2015 KEMF'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DJ들과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의 릴레이 형식으로 공연을 꾸미는 유일무이한 국내 EDM(Electronic dance music) 축제다.

이날 마지막 주자로 바통을 이어 받아 '런 투 유(Run to you)'로 무대를 연 DJ DOC는 '나 이런 사람이야' 'DOC와 춤을' 등을 이어가며 공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DJ DOC는 "마지막 무대인만큼 아무 것도 남기지 말자"며 관객들에게 함께 뛸 것을 주문했다. 곧이어 '여름이야기' '투게더' 등과 앵콜곡 '바운스'를 들려주며 '2015 KEMF'의 문을 닫았다.

KEMF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DJ들과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공연을 꾸미는 유일무이한 국내 EDM 축제로 28,29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펼쳐진다. 가수 라인업으로는 DJ DOC, 이승환, 불한당크루, 배드키즈 에픽하이, 김경호, 범키, 버벌진트, 울랄라세션, 피아, 문샤인의 무대에 이어 DJ로는 박명수, 구준엽, 보니식스, 싸이코, 매드타운무스, 김기수, 맥시마이트, 지이, 줄리안, 준코코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