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규연기자 fit@hankooki.com
[스포츠한국 조현주기자] 배우 최민수가 사과의 말을 전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PD를 폭행해 물의를 일으킨 최민수가 21일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사과를 할 예정이다.

21일 KBS 측 관계자는 스포츠한국에 “최민수의 사과 인터뷰를 ‘나를 돌아봐’ 방송을 통해 내보내기로 했다”면서 “20일 최민수가 인터뷰를 했다. 예의 바르게 정중하게 인터뷰를 한 것으로 알고 있다. 우리 쪽에서도 여러 고민 끝에 내기로 했다”고 밝혔다.

19일 최민수가 ‘나를 돌아봐’ 담당 PD를 폭행한 사실이 알려졌다. 그는 촬영 중 불만을 표시하며 외주제작사 PD A씨를 주먹으로 가격했고, A씨는 곧바로 병원으로 가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있고 하루가 지난 20일 ‘나를 돌아봐’ 제작진 측은 “‘나를 돌아봐’ 촬영현장에서 최민수와 PD가 촬영 콘셉트를 상의하던 도중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다”면서 “오전 일찍부터 여러 장소를 이동하며 진행된 촬영으로 피곤이 누적된 상태에서 의견을 맞춰가는 중 최민수와 PD가 감정이 격해져 감정싸움으로 번졌다”고 사건 경위를 밝혔다.

이어 “서로의 의견 차이로 언쟁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최민수가 PD에게 가벼운 신체적 접촉이 있었다. PD는 촬영장에서 병원으로 이동 후 검사하였으나 큰 이상은 없어 바로 귀가 조치 후 안정을 취했다”고 했다.

제작진 측은 “최민수가 먼저 PD를 찾아와 진심 어린 사과를 건넸다.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넘쳐 발생한 일인 만큼 PD 또한 적극적으로 대화에 나서 두 사람은 촬영 당시의 오해를 풀고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원만히 화해했다”면서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논란을 일으킨 것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아성찰을 한다는 기획의도로 출발했다. 최민수는 FT아일랜드 멤버인 이홍기의 매니저로 이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 외에도 조영남과 이경규, 김수미와 박명수가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