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NE 매거진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박해진이 세련미와 모던함을 동시에 갖춘 완벽한 남자로 변신했다.

최근 박해진은 한중 매거진 ‘ONE'과 함께 홍콩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박해진은 홍콩의 이국적인 풍광이 돋보이는 거리에서 세련된 포즈에 그만의 무드를 더해 고품격 화보를 완성했다.

이날 박해진은 편안한 캐주얼 룩과 댄디한 수트 스타일링을 모두 소화하며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 의상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좀처럼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배우인 박해진은 화보 촬영 중 진행된 인터뷰에서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tvN ‘삼시세끼’를 뽑았다. “지성, 보아, 박신혜 등 친분 있는 분들이 많이 다녀왔다”며 “여성 게스트를 더 반겨주지만 그래도 다녀오고 싶다”고 속내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해진은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유정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그가 연기할 유정 캐릭터는 외모와 학점, 스펙에 집안까지 모든 게 완벽한 인물로 ‘치즈인더트랩’의 드라마화가 결정되자 수많은 원작 팬들이 박해진 캐스팅을 소원했을 정도다.

이에 박해진은 “지금도 걱정이 앞서지만 오랜 기간 동안 생각을 거듭하면서 결국 내가 작품을 잘 이해하고 내 것으로 만든다면 실망시키지 않는 유정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팬 분들의 끊임없는 지지 또한 결정을 하는데 한 몫 한 것 같다”고 거듭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번 박해진의 미공개 화보 및 인터뷰는 ‘ONE’ 매거진 11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