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사진=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이모저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에 대해 보도했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친척 및 지인들만 일부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열었다.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식 때 사용한 웨딩카는 10억 원 상당의 차량이며 박수진이 착용한 드레스는 수천만 원 가격대의 브랜드로 알려졌다. 이는 과거 전지현이 웨딩 촬영 때 입었던 드레스도 같은 브랜드다.

배용준과 박수진의 신혼집이 될 성북동 자택은 현재 85억에 이른다. 부동산 관계자는 "영화관, 당구장, 골프 연습장이 있을 수도 있다. 다용도 공간으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7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식 피로연에서 다정한 포옹에 딥키스 장면이 유튜브에 올라 화제다.

동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치고 열린 피로연에서 춤을 추었다.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야외에서 두 사람은 이제 막 부부가 된것을 확인이라도 하는 것처럼 서로를 뜨겁게 껴안고 춤을 추었다. 두 사람은 중간중간 진한 키스를 나누면서 신혼부부가 되었다는 것을 만끽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