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조현주기자] 배우 이준기가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의 포스터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밤을 걷는 선비’에서 조선시대 관능적인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준기는 지금까지 공개된 포스터들을 통해 완벽하게 뱀파이어로 변신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기대를 모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는 이준기의 뱀파이어 분장에 대한 소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준기는 “컬러렌즈를 하고 연기하는 건 처음인데 신선하고 재밌다. 꽤 마음에 든다. 이식 수술을 해야겠다”고 웃으며 ”신비로워서 좋은 것 같다. 좋은 드라마를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밤을 걷는 선비’ 많이 아끼고 사랑해달라”고 작품에 대한 당부를 잊지 않았다.

이준기는 이번 드라마에서 뱀파이어 김성열 역을 연기한다. 김성열은 누구보다 사람답게 살고 싶었지만,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뱀파이어가 된 인물. 이준기는 강직하고 충직한 선비와 사랑과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뱀파이어를 오가며 섬세하고도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준기의 열연이 기대되는 '밤을 걷는 선비'는 비극적 사건으로 인해 첫사랑과 모시던 세자를 잃고 뱀파이어가 된 선비 성열이 사랑했던 이들의 죽음에 얽힌 사건을 파헤치던 중 남장 책쾌 양선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는 8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